[아침을 여는 기도] 지금 하는 일에 정성을 다하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주께서 하신 일을 찬송합니다. 마음에 원하지 않는 고통 가운데에서 하나님의 지혜를 보게 하시고, 내가 바라지 않은 시련 속에서 하나님의 오묘한 섭리를 찾게 하소서. 어떤 형편과 상황에서도 믿음으로 바라보게 하시고 찬송하며 감사하게 하옵소서. 지금 내 눈에 안보여도 그곳에 하나님의 은혜가 있고, 사랑이 있어 주님을 찬양합니다. 지금 내가 하는 일에 정성을 다하게 하옵소서. 마음을 감동시키려고 온 마음을 다합니다. 정성으로 진심을 담습니다. 마음을 다하고, 성품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합니다. 하나님께서 지혜로운 마음을 충만하게 채워 주시옵소서. 총명한 마음을 주옵소서. 우리에게 주신 아픔과 좌절과 시련을 지팡이로 삼아 정상까지 오르도록 도와주옵소서.

어떤 상황, 어떤 형편에서도 하나님을 찬양하게 하옵소서. 내 영혼이 아프고 괴로울 때 하나님을 찬양하게 하시고 고난을 이기게 하옵소서. "여러분 가운데 고난을 받는 사람이 있습니까? 그런 사람은 기도하십시오. 즐거운 사람이 있습니까? 그런 사람은 찬송하십시오(약5:13)." 서로 죄를 고백하고 서로 남을 위하여 기도하게 하옵소서. 모두가 온전해지게 하옵소서. 다른 사람이 보지 못하는 것을 보고, 듣지 못한 것을 듣게 하옵소서. 하나님을 찬양하여 저의 믿음이 크게 자라게 하옵소서. 하나님께 찬양할 때 좋은 것을 주옵소서. 하나님을 찬송하는 것이 아름답고 마땅한 일이옵니다. 주님이 주신 그 언약을 찬양합니다. 한 없이 크신 능력을 찬송합니다. 온유하신 주님의 음성으로 나를 불러주시고 그 포근한 품에 꼭 안아주옵소서.

하나님께서 내 안에서 일하심을 믿습니다. 하나님께서 나에게 소원을 두고 계시옵니다. 하나님께서 하신 일을 잊지 않게 하옵소서. 그 놀라우신 은총을 끝까지 기억하게 하옵소서. 하나님께서 하신 선한 일을 높이옵니다. 인생의 마지막 순간까지 기뻐하고 찬송하기 원합니다. 내게 주신 그 높은 가치를 잊지 말게 하옵소서. 생명이 있는 것 자체가 큰 은총입니다. 은혜를 사모하고 악에 치우치지 말게 하옵소서. "큰 영광중에 계신 주 나 찬송 합니다. 영원히 계신 주 이름 나 찬송합니다."

사랑의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찬송가 20장)

#아침을여는기도 #연요한목사

지금 인기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