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계복음화부흥협의회(대표총재 강태원)가 2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1차"21세기 목회전략정보및 찬양클리닉 실전연수"를 한국기독교회관에서 개최한다.
2차는 5월 19일 "기독교예식지침서"를 전수 받을 수 있는 기회로 그룹지도가 가능한 영등포 신길동(7호선 신풍역 1분거리) '한국찬양예술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특히 대표총재 강태원 목사는 "전국 목회자들을 초청해 지금까지 실전에 강한 부흥사들을 양성하는 기회의 자리로 마련했다"며 "갑절의 능력을 전수 받는 체험의 현장을 만들어 왔다"고 밝혔다.
강사는 강태원, 안 진, 강수미 목사이며 강태원 목사는 그동안 국내외 2400여 교회의 부흥사역의 결정체인 "21세기 기독교예식지침서"의 저자로서 체계적인 '성례식' '결혼식' '장례식' 그 밖의 교회부흥성장을 위한 '목회정보자료획득'과 '전도 폭발 노하우'를 공개한다.
안 진 목사는 스피치 방법과 성구, 맨트, 찬양접속법과 제스처 인용법, 영권이 강한 부흥설교 작성법, 안수법과 신유, 은사계발에 대하여 강해를 하며, 강수미 목사는 음치! 박치! 언치! 몸치!로 떳떳하지 못한 목회자들을 110% 탈출시키는 실제적 체험장이 될 것이라고 역설한다. 02-848-4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