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첫주] 박해 받는 교회를 위한 기도월력

3일(월) 부탄

글자를 몰라서 성경을 읽고 즐기지 못하는 부탄 외딴 마을에 사는 크리스천들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주님께서 이런 오지에도 글자를 가르치는 교사들을 보내주시고 신자들이 글자를 배워 사회에 좀 더 관여하며 성경을 읽고 다룰 수 있게 되길 기도해 주십시오.

4일(화) 방글라데시

젊은 무슬림 출신 신자 디골 사르더는 다카 대학에서 아랍어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는 대학생들에게 전도와 제자 훈련을 하고 싶어합니다. 주님께서 그의 소원을 들어주시길 기도해 주십시오. 방글라데시 교회는 사회의 다양한 계층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이런 교육받은 사람들을 필요로 합니다.

5일(수) 인도

2014년 마하라시트라에서 있을 하원의원 선거에서 일반 대중과 마하라시트라 교회에게 도움이 될 바른 정당이 선출되기를 기도해 주십시오.

6일(목) 몰디브
몰디브에서 성경을 소지한 현지인은 자유를 잃을 수 있습니다. 성경이 있는 걸 들켰다가 구금된 신자들도 있고 이 때문에 몰디브를 떠난 사람들도 있습니다. 하나님과 말씀을 향한 그들의 사랑이 두려움 때문에 연약해지지 않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7일(금) 미얀마

미얀마 교회는 문화, 지리, 언어, 그리고 교파의 차이로 분열되어 있습니다. 그리스도의 몸 안에서 사랑이 가득하고 하나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미얀마 크리스천은 정령신앙의 배경 때문에 여전히 비성경적 행동과 전통에 얽매여있습니다. 그들이 말씀에 깊이 뿌리박아 주님께서 무엇을 기뻐하시는지 알고 이를 실천하길 기도해 주십시오.

8일(토) 필리핀 남부

올해 오픈도어는 필리핀 사마족 초등학생과 고등학생 40명을 재정적으로 후원합니다. 사마족은 민다나오에서 가장 혜택 받지 못한 사람들이며 이들 중 예수님을 믿는 이들은 종족과 더불어 종교 때문에 박해를 받습니다. 이 무슬림 출신 신자 학생들이 열심히 공부하며 하나님께 영광 돌리길 기도해 주십시오.

9일(주일) 스리랑카

성경 연구 수련회에 참가자들이 여기서 배운 귀납적 성경 연구법을 기억하고 이를 사용해 하나님과 관계를 더욱 발전시키길 기도해 주십시오. 오픈도어는 이웃의 협박과 압력을 받아온 스리랑카 남부 교회의 대문을 세우는 일을 도왔습니다. 공급하신 하나님께 감사 드리며, 박해 받는 교회에 세워진 울타리가 교회를 보호해주길 기도해 주십시오

오픈도어선교회 제공

#박해받는교회

지금 인기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