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명을나누는사람들(이사장 임석구 목사)은 2014년 부활절을 앞두고 오는 5일 성회수요일을 맞아 감리회본부 사회평신도국(위원장 한양수 감독)과 함께 헌혈과 사후 각막기증 등의 생명나눔실천운동을 전개하는 제2회 사순절 생명나눔 선포식을 개최한다.
이를 위해 지난 21일(금) 감리회본부 사회평신도국 총무직무대리 선철규 장로를 비롯하여 서울연회 협동총무인 고금규 장로와 서울남연회 협동총무 석종흠 장로가 참석한 가운데 (사)생명을나누는사람들 상임이사 조정진 목사의 진행으로 사순절 생명나눔 선포식에 대한 설명회가 열렸다.
2014년 사순절 생명나눔 선포식은 기독교 최대절기인 부활절을 앞둔 40일(사순절) 기간동안 개신교단이 적극적으로 참여함으로써 전 국민적인 공감대로 확산해 나가자는 취지다. 지난 2013년을 원년으로 해마다 사순절이 시작되는 성회수요일에 선포식을 개최하기로 했다.
이번, 선포식은 감리회본부 사회평신도국 산하 각 기관을 비롯하여 서울연회와 서울남연회소속 사회평신도부 총무단이 참가한 가운데 사후 장기기증서약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감리회 사회평신도국의 전국적인 조직을 통해 감리교회와 감리교인들이 헌혈과 장기기증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하여 범 국민적으로 장기기증의 활성화를 도모해 나갈 계획이다.
*행사일시 : 2014년 3월 5일 성회수요일 오후 2시
*장 소 : 광화문 감리회본부 16층 회의실
문의 : 생명을나누는사람들 상임이사 조정진 목사010-3899-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