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관웅 목사.
|
천관웅 목사(뉴사운드교회)와 뉴사운드교회는 수능시험 당일인 11월 10일 오후 7시 30분 서울 마곡에 위치한 뉴사운드교회에서 수험생을 위한 찬양집회를 개최한다.
2009년과 2010년에 이어 세 번째로 개최되는 ‘점프하이(Jump High) 2011’은 1년 간 대학입시라는 과제를 위해 달려온 수능생들이 세상적인 방법으로 해방감을 누리고 있는 상황에 대해 대안을 제시하고자 기획됐다.
뉴사운드교회는 “대한민국 청소년들이 교회를 떠나고 있는 신앙적 침체기에 놓여있는 현실 가운데 청소년 부흥의 시발점이 되기를 희망함과 동시에 이번 집회를 통해 청소년들이 자발적으로 기도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하는 ‘기도 무브먼트’를 선포할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이번 집회는 천관웅 목사와 뉴사운드교회 워십을 섬기고 있는 딜라이트(Delight) 밴드가 집회무대를 섬기게 되며 게스트는 뉴사운드교회 뮤지컬팀인 ‘A.P Tory’가 초청된다.
천관웅 목사는 “한국교회의 미래이자 주체인 이 땅의 청소년들에게 교회가 이처럼 자리잡고 복음이 세워질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회개와 기도’라는 것을 심어줄 것”이라며 “세상 속에서 하나님과의 긴밀한 교제 안에서 점점 커져가는 세상을 이기는 강력한 세대(Mighty Generation)로 세워질 수 있는 찬양집회가 되도록 기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점프하이(Jump High)2011’ 집회에 참여한 청소년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오는 20일 발매되는 천관웅 목사 3집 앨범 ‘Mighty Generation’을 선물할 예정이다.
문의) 뉴사운드교회 www.newsoundchurch.org, 02-2667-87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