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는 보톡스 화장품 리셀을 선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는 본에스티스에서 '파이테라피' 화장품을 출시했다.
10월에 새롭게 출시되는 파이테라피 화장품은 각종 허브와 대자연의 기운을 받은 빛과 컬러를 첨가했다. 본에스티스 한도숙 원장은 "파이테라피에는 청미래, 찔레꽃, 유금피, 아카시아, 쇠뜨기풀, 서양와사비 등 각종 허브성분과 한국 고유의 산삼성분 등 천연재료와 함께 컬러(태양의 에너지)로 구성돼 있다"며 "천연 원료들이 어우러진 파이테라피는 본에스티스의 특별한 테크닉을 이용해 피부 진피층으로 직접 침투하여 혈액과 림프의 흐름이 촉진돼 콜라겐, 엘라스틴 등을 형성하고 표피 상층부 박리 작용이 일어나 정체하고 있었던 여러 가지 트러블과 함께 노화각질이 벗겨져 떨어지고 피부의 안쪽에서는 새 피부 발아력이 왕성해주는것을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한편, 한도숙 원장은 23여년의 노하우가 담긴 피부관리 프로그램인 파이테라피 프로그램은 딥클렌징, 본에스티스 블루 솔루션, 본에스티스 리셀, 이온토 프레시스, 콜라겐크림, 파이테라피, 콜라겐 거품 에센스 관리, 콜라겐 크림 재도포, 피부 타입에 맞는 팩, 빛에너지 테라피, 마무리 단계 등 총 11단계로 이루어져 있다.
파이테라피 프로그램은 현재 일본에 독점적으로 수출이 되고 있으며, 이러한 노하우를 담아서 장인의 정신으로 만든 화장품이 '파이테라피'라고 한원장은 전했다.
#본에스티스 #천연허브 #파이테라피 #화장품 #한도숙원장 #한도숙 #스파 #에스테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