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 완전무소음 그래픽카드 HD6770 DirectCU Silent 출시

95% 확대된 대형 알루미늄 방열 판으로 쿨러 없이도 더욱 효과적인 쿨링 성능제공



아수스(지사장 케빈 두)는 혁신적인 쿨링 시스템을 탑재해 멀티미디어와 게이밍 플레이에 최적화된 신제품 그래픽 카드 HD 6670 DirectCU Silen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HD 6770 DirectCU Silent는 가장 강력하고 진보된 팬리스(Fanless) 그래픽 카드의 정점에 이른 제품으로, 기존 제품 대비 16% 향상된 쿨링 성능과 완벽한 무소음 환경을 자랑한다. 평소에 즐기는 멀티미디어 컨텐츠부터 고사양을 요하는 게이밍 환경에도 최상의 쿨링 성능으로 사용자들에게 더욱 길어진 수명과 믿을 수 있는 제품성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수스의 기술개발팀은 구리 히트 파이프가 GPU 코어에 직접 닿는 아수스의 독점 기술 DirectCU 쿨링 기술을 개발해 더욱 향상된 기술을 자랑하게 되었다.이 기술로, 제품 온도를 낮추고 더 나은 성능을 선보이게 되어 현존하는 제품 중 가장 효과적인 방열 효과를 자랑하면서도 0dB 무소음을 내는 그래픽 카드를 만들어냈다. 아수스의 GT430, GT440, GTS 450와 이전모델인 HD 6670 에도 적용되었던 DirectCU Silent 기술은 복잡한 공정과 지능적인 설계를 거쳐 최대 95% 확장된 대형 방열판으로 기존 제품 대비 16% 향상된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아수스의 독점 기술 중 하나인 슈퍼 알로이 파워(Super Alloy Power)는 신제품 HD6770의 더욱 강한 내구성을 뒷받침한다. 뛰어난 열 저항성과 높은 내구성의 고급 부품만을 사용하는 ‘슈퍼 알로이 파워’ 설계로 신제품 HD6770 그래픽 카드는 15% 향상된 성능을 선보이며, 2.5배 늘어난 제품 수명, 35도 낮아진 제품 온도로 쾌적한 환경을 구현한다. 이에 따라, 사용자들은 보다 높아진 오버클럭킹 마진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신제품에 탑재된 DirectCU Silent는 800 스트림 프로세서와 40텍스처 유닛, 1GB 이상의 GDDR5 비디오 메모리로 기존의 무소음 카드들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HD 게이밍을 더욱 최적화된 환경에서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아수스 HD 6770 DirectCU Silent는 조용한 컴퓨팅 환경을 원하는 사용자들뿐만 아니라 더욱 강화된 멀티미디어와 게이밍 기능에 목마른 사용자들에게도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다.

아수스코리아 마케팅 팀의 곽문영 팀장은 "HTPC, 3D 게임 등 최근 고사양을 필요로 하는 컨텐츠들이 범람하는 시대에 저소음은 물론 쉽게 과열되지 않는 그래픽 카드가 필요한 것이 현실"이라며 "일반 유저뿐만 아니라 하이엔드 유저들에게 열렬한 지지를 얻고 있는 아수스 그래픽 카드라인의 신제품 HD6770 DirectCU Silent로 어떠한 환경에서도 조용하고 시원하게 최상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아수스 #HD6770DirectCUSilent

지금 인기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