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나님!
깨어나서 주님의 모습 뵈올 때에 주님과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내게 기쁨이 넘칩니다. 주님께서 길 잃은 사람들에게 진리의 빛을 비추시어, 올바른 길로 돌아오게 하시니, 그리스도를 자기 주님으로 고백하는 모든 이가 믿음에 어긋나는 것을 버리고 바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당신 집에 사는 기쁨에 행복합니다, 영원토록 주님을 찬양하겠습니다. 마음을 항상 즐겁게 하고 행복해지기 위하여 늘 찬송하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주의 말씀에 부지런히 따르도록 귀를 열어주옵소서. 귀가 열려야 마음이 열리고 마음이 열려야 입이 열릴 줄 압니다. 주의 말씀에 순종해 따르겠습니다. 내 마음의 습관이 하나님의 은혜에 주파수를 맞추길 원합니다. 작은 습관은 매일 반복되면서 익숙해지고 굳어집니다. 마음의 습관들을 바꾸어서 하나님의 은혜를 깊이 체험하게 하옵소서. 마음의 습관이 하나님의 말씀에 귀를 기울일 때 심령이 흡족해집니다. 심령이 흡족할 때 늘 기쁨이 있사옵니다. 내 가슴을 활짝 열어 주의 말씀을 듣고, 행하길 원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부지런히 경청하고 순종할 때 저의 마음을 흡족하게 채우실 줄 믿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확신하고 따르게 인도하옵소서.
우리들의 마음을 주장하시옵소서. 우리의 마음에 평화의 감성을 키워주옵소서. 기쁨의 레퍼토리로 채워주옵소서. 하나님께서 성령으로 기름 부으시면 저의 심령이 흡족하게 됩니다. 내 심령이 흡족해야 다른 사람에게 은혜를 베풀 수 있사오니 주의 은혜로 심령이 흡족하기 원합니다. 주의 은혜로 만나는 모든 사람들을 만족하게, 행복하게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미움이 있는 곳에 사랑의 씨앗을 뿌리게 하옵소서. 상처가 있는 곳에 성령의 은사를 주시고, 의심이 있는 곳에 믿음을 심게 하옵소서. "내 모든 시험 무거운 짐을 주 예수 앞에 아뢰이면 근심에 싸인 날 돌아보사 내 근심 모두 맡으시네." 나를 불쌍히 여기시고 구원해 주시는 은혜의 주님을 찬양합니다.
우리에게 늘 힘이 되시는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찬송가 337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