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오프 예매 15일 오후 2시 시작…취소분만 현장판매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3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와 LG 트윈스의 경기에서 3회말 2사 상황 LG 박용택이 중견수 오른쪽으로 빠지는 1루타를 날리고 2루까지 도루를 시도했지만 태그아웃 되고 있다. 두산 유격수는 김재호.   ©뉴시스

넥센 히어로즈와 두산 베어스의 준플레이오프가 5차전까지 가는 접전 끝에 두산의 승리로 마무리 되면서 LG 트윈스와 두산 베어스 간 플레이오프 예매 일정에 야구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플레이오프 입장권 예매는 현장판매 없이 전량 예매로만 진행되기 때문에 예매를 서둘러야 한다. 예매표 중 취소 분이 있을 경우에만 당일 경기 시작 3시간 전부터 현장 판매를 진행한다.

5차전에서는 9회말 넥센 박병호의 극적인 3점홈런이 터지면서 3-3 동점이 돼 승부는 연장으로 이어졌고, 역대 준플레이오프에서 연장 승부를 3차례나 펼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 트윈스와 두산 베어스 간 플레이오프 플레이오프 입장권은 온라인 쇼핑몰 G마켓티켓(http://ticket.gmarket.co.kr)에서 15일부터 단독 예매가 진행된다. 스마트폰 티켓 예매 어플(G마켓 및 티켓링크)을 통해서도 1인당 최대 4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1차전은 15일 오후 2시, 2차전은 한 시간 뒤인 오후 3시에 각각 예매가 시작되며 오후 4시에는 5차전 티켓 예매가 오픈된다. 3, 4차전은 18일 오후 2시와 3시 각각 예매가 진행된다.

이번 플레이오프 첫 경기는 오는 16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다.

#플레이오프예매

지금 인기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