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가을맞이 하이엔드 헤드폰·이어폰 프로모션 진행

9월 30일까지 소니 하이엔드 헤드폰, 이어폰 구입 고객 대상 커피 머신 등 증정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는 가을시즌을 맞이해 소니의 하이엔드 헤드폰 및 이어폰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소니의 사운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커피 머신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0년에 이어 2011년 상반기에도 국내 헤드폰•이어폰 시장 점유율 1위(한국 오프라인 채널 실소매판매 수량 및 매출액 기준)를 차지한 소니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하이엔드급 제품 구매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소니스토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소니의 하이엔드 헤드폰•이어폰인 ZX 모니터 시리즈(MDR-Z1000, MDR-ZX700)와 EX 모니터 시리즈(MDR-EX1000, MDR-EX600, MDR-EX510)를 구입하면, 소니의 음향 기술이 집약된 최고의 하이엔드 제품인 EX1000, Z1000 구입 고객에게는 커피빈(CBTL) 에스프레소 캡슐 머신을 EX510, EX600, ZX700 구입 고객에게는 밀리타 소형 커피 메이커를 증정한다. (한정수량 진행)

최상의 사운드와 착용감을 자랑하는 모니터링 헤드폰 MDR-Z1000는 50mm의 초광대역 HD드라이버 유닛과 액정 폴리머 필름을 적용한 진동판을 장착해 원음을 충실히 재생하는 것은 물론 더 생생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헤드폰이다. MDR-ZX700은 전문가용 스타일의 고급형 아웃도어 모니터링 헤드폰을 대중적인 가격대에서 만날 수 있는 제품으로, 움직임이 많은 야외 활동 중에도 편안한 착용감과 깨끗한 음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패션 소품으로 활용해도 손색 없는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EX 모니터 시리즈의 대표 제품인 MDR-EX1000은 대구경 16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채택해 저음부터 고음까지 깨끗하고 생생한 사운드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뛰어난 밀착력을 선사하는 이어행거 타입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사용자에게 편안함을 선사한다. MDR-EX600은 저음역대부터 고음역대까지 최대한 원음을 왜곡 없이 재생해 깨끗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하고, 알루미늄 합금과 진동제어ABS 하우징으로 부드러운 저음반응과 중고음역을 깨끗하게 표현하여 더욱 수준 높은 음향을 선사한다. MDR-EX510SL 역시 섬세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이어폰으로써 13.5mm의 드라이버 유닛과 멀티 레이어 진동판 드라이버 장치 채택해 음성과 악기음을 생생하고 청명한 사운드로 재현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홈페이지(www.sony.co.kr/sto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지금 인기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