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UGLY’ 앱 출시, ‘2NE1다운 매력적인 콘텐츠 가득’

SBS콘텐츠허브(대표이사 공영화)는 2NE1 어플리케이션(Application. 이하, 앱) ‘UGLY’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앱 ‘UGLY’는, 지난 7월 발매된 2NE1 미니앨범 2집 ‘UGLY’의 전곡의 음원 스트리밍·다운로드 및 뮤직비디오 감상이 가능하다. 또한, 2NE1와 팝아티스트 마리킴이 콜라보레이션한 2NE1 캐릭터도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2NE1 미투데이 연결 서비스, 나의 어글리한 모습을 볼 수 있는 2NE1-UGLY카메라, 2NE1을 가상으로 메이크업 시켜볼 수 있는 2NE1 Make-Up (업데이트 예정), 2NE1 포토 퍼즐 등 앱 다운로드 한번으로 그녀들만큼이나 통통튀고 펀(fun)한 콘텐츠를 만나 볼 수 있다.

이에, 국내외 이용자들의 반응도 폭발적이다. “역시 2NE1다운 앱이네요! 기다렸어요”, “강추강추! 주변에도 널리널리 알려줘야겠어요~”, “Awesome App!”등 국내외에서 모두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앱을 기획·제작한 SBS콘텐츠허브는 그동안 <보스를 지켜라><여인의 향기> 등 SBS드라마뿐 아니라, GD&TOP·싸이 등 스타 앱을 출시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어온 바 있다.

2NE1 미니앨범 2집 ‘UGLY’ 전곡의 음원 스트리밍·다운로드 및 부가콘텐츠(MULTI MEDIA, WITH YOU, NOLZA)가 서비스되는 2NE1 앱 ‘UGLY’는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7.99.

#

지금 인기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