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찬원, 사랑의열매에 1억 원 기부

팬클럽 ‘찬스(CHAN’s)’의 선한 영향력에 함께 하고자 기부 선행
가수 이찬원이 사랑의열매에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1억 원의 성금을 기부하며 아너 소사이어티* 3553호 회원으로 가입했다. ©사랑의열매 제공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병준)는 가수 이찬원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1억 원의 성금을 기부하며 아너 소사이어티* 3553호 회원으로 가입했다고 29일(금) 밝혔다.

이찬원은 기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며 자신을 응원해 준 팬클럽 ‘찬스(CHAN’s)’에게 감사를 전하고, 그 뜻에 함께하고자 이번 나눔을 실천하게 됐다.

팬클럽 ‘찬스(CHAN’s)’는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으며, 아티스트 생일맞이 기부, 장학금 지원, 연탄 기부 등 선한 릴레이를 이어오며 성숙한 팬클럽 문화를 보여주고 있다.

이찬원은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많은 곳에 기부와 나눔, 봉사를 실천해 온 팬클럽 ‘찬스(CHAN’s)‘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따뜻한 마음을 더해 기부에 동참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추운 겨울 아동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들이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응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1억 원의 성금은 소외된 이웃들과 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지원 될 예정이다.

이찬원은 2020년 제1대 미스터트롯 미로 이름을 알렸고, 2023년 제14회 대한민국대중문화예술상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 베스트송 등 5관왕을 수상하였다. 2024년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하늘 여행’으로 지상파 음악 방송 두 곳에서 1위를 차지하며 2관왕을 달성하며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한편, 사랑의열매는 다음달 1일부터 ‘희망2025나눔캠페인’을 시작한다. ‘기부로 나를 가치있게, 기부로 세상을 가치있게’를 슬로건으로 내년 1월 31일까지 62일간 전국 17개 시·도 지회에서 일제히 전개된다.

#사랑의열매 #기독일보 #기독일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