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 기업협업(ICC)센터(센터장 류승택)가 지난 7일 오후 3시 수원컨벤션센터에서 ‘2024 한신가족회사 기업체 간담회’를 열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산·학·연의 상호 발전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행사는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기업협업(ICC)센터가 주관했으며, 이양선 교수(AI·SW대학)가 사회를 맡았다. 오석희 교수(AI·SW대학)는 ‘생성형 AI시대, 디지털콘텐츠의 미래’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 후, 한신가족회사로 ㈜메타리얼과 ㈜메가라이브와 협약식을 체결했다.
인사말을 전한 류승택 기업협업(ICC)센터장은 “한신가족회사라는 특별한 연결 고리로 이어진 만큼, 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서로의 경험과 지혜를 공유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기업협업(ICC)센터는 가족회사와 지속적인 상호협력을 통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며 기업의 적극적은 관심과 참여를 독려했다.
행사는 오석희 교수의 ‘생성형 AI시대, 디지털콘텐츠의 미래’ 특강과 한신가족회사 협약식, 간담회로 마무리됐다.
한편, 한신대학교 기업협업(ICC)센터는 ICC 중심의 산학협력 모델을 바탕으로 지역 산업체 경쟁력 강화 및 지역사회 혁신을 위해 △산·학·연 네트워크 생태계 구축 △대학과 산업체 간 협력 강화 △사회적 가치 실현을 목표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한신대 #한신대학교 #강성영총장 #한신대기업협업센터 #류승택센터장 #기독일보 #2024한신가족회사기업체간담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