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대, 로레알코리아와 협력 ‘일경험 채용설명회’ 개최

목회·신학
신학
장요한 기자
press@cdaily.co.kr
뷰티 산업 직무 경험 기회 제공… 재학생 실무 역량 강화 및 취업 지원
2024 로레알과 함께하는 일경험 채용설명회 포스터. ©성결대 제공

성결대학교(총장 김상식)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글로벌 화장품 기업 로레알코리아와 협력하여 오는 13일 ‘2024 로레알과 함께하는 일경험 채용설명회’를 시작으로 약 2개월간의 일경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성결대 재학생들에게 뷰티 산업 직무를 체험할 인턴십 기회를 제공해 실무 능력을 높이고 취업 준비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되었다.

채용설명회는 오는 13일 성결대 재림관 9층 회의실에서 열리며, 로레알 및 자회사 랑콤의 브랜드와 직무 소개, 최신 채용 트렌드를 공유할 예정이다. 해당 설명회에는 뷰티 산업 현업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설명회 후에는 11월 20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으며, 선발된 지원자들은 11월 27일 사전 컨설팅과 12월 4일부터 시작되는 인턴 교육을 통해 직무 역량을 기를 기회를 갖는다. 인턴 기간은 동계 방학 중 약 2개월간 진행되며, 참여자들은 월 200만 원 이상의 급여도 지원받는다.

한편,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지난달 29일 환경 IoT 기업 ㈜비디텍과 게임 개발사 ㈜펄어비스가 참여한 채용설명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으며, 취업서류 컨설팅과 모의 면접 등 구직자들을 위한 원스톱 취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김용규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처장은 “성결대는 근로 의지는 있지만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들에게 실질적인 직무 경험과 역량 향상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 연계 프로그램을 통해 구직 의욕을 고취시키고 취업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실질적이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성결대 #성결대학교 #김상식총장 #기독일보 #성결대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2024로레알과함께하는일경험채용설명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