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와 KB국민은행(경기화성향남지역본부장 조성창)이 지난 11일 오전 10시 한신대 경기캠퍼스 장공관에서 업무제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KB국민은행 측에서 조성창 경기화성향남지역본부장, 정선형 병점중앙지점장, 김은주 병점중앙PB팀장이 참석했으며, 한신대에서는 이인재 부총장, 김상욱 기획처장, 최창원 교무혁신처장, 차윤정 학생지원처장, 전석철 사무처장, 지원배 입학·홍보본부장이 함께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수수료 면제 및 우대금리 제공 등 금융 서비스 지원 ▲Cyber Branch 서비스 운영 ▲교내 ATM 설치 및 금융거래 편의 제공 ▲대학발전기금 조성 ▲취업정보 제공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먼저 환영사를 전한 한신대 이인재 부총장은 “한신대와 관계를 맺고 도움 주심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많은 협조를 부탁드리며 한신대도 국민은행과 함께 상생하는 방안에 대해 고민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인사말을 전한 KB국민은행 경기화성향남지역 조성창 본부장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양 기관이 협력함으로써 성장을 이뤄갈 수 있기를 바라며 한신대의 끊임없는 발전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한신대의 주거래 은행으로서 금융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교직원 대상 신용대출 및 환율 우대 정책을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교직원과 학생을 위한 맞춤형 종합 금융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