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대, 2024 하계 PRS 리더 워크샵 성료

목회·신학
신학
장요한 기자
press@cdaily.co.kr
신앙적 리더십 강화와 성경 탐구를 위한 학부생 리더들의 특별한 시간 가져
2024 하계 PRS 리더 워크샵 참석자 기념 사진. ©서울신대 제공

서울신학대학교(총장 황덕형) 지역목회지원센터가 지난달 28일 ‘2024학년도 여름 PRS 리더 워크샵’을 개최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 행사에는 황덕형 총장, 윤철원 부총장, PRS 센터 소장 김영인, 남궁성 목사, PRS 멘토 교수진 및 학부생 리더들이 참석했다.

이번 워크샵은 지난 학기 동안 PRS 리더로 활동한 학생들을 격려하고 신앙적 리더십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시편, 역대하, 마태복음을 함께 읽으며 성경의 가르침을 되새기고, 신앙의 깊이를 탐구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2024학년도 2학기 오픈 PRS 성경 본문 안내와 함께 공동체 성경 읽기 및 소그룹 특강을 통해 성경에 대한 이해를 넓히는 기회도 제공되었다.

PRS 리더 학부생들은 “서로에게 영감을 주고받으며, 공동체의 중요성과 신앙적 리더십의 필요성을 깊이 인식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의 활동을 통해 더욱 강력한 신앙 공동체를 형성하며 하나님 나라를 위한 리더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황덕형 총장은 “이번 워크샵을 통해 PRS 리더들이 서로의 경험을 나누고 신앙적 성장과 리더십을 다지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향후 지속적으로 학생들의 영적 성숙과 리더십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신대 #서울신학대학교 #황덕형총장 #기독일보 #2024하계PRS리더워크샵 #기독일보일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