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열매, 복권기금 신규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사랑의열매는 2024년 복권기금 신규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사랑의열매 제공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병준)가 2024년 복권기금 신규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최근 밝혔다.

지난 3일 서울시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진행된 시상식에는 사랑의열매 김병준 회장과 황인식 사무총장 등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이날 김병준 회장은 시상식에 참석한 수상자들에게 트로피와 상장을 전달하며 수상을 축하했다.

사랑의열매는 지난 5월 10일부터 6월 30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복권기금 신규 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했다. 복지 아이디어가 있는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공모전엔 총 1,748명이 지원해 다양한 신규 배분사업 및 프로그램의 아이디어를 제안했고 심사를 통해 대상 1인, 최우수상 2인, 우수상 3인이 선정되었다.

사랑의열매 김병준 회장은 “복권기금 신규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열정을 보여주신 수상자들과 시상식에 함께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수상자뿐만 아니라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의 아이디어가 원석에 그치지 않고, 우리의 삶을 변화시키는 조각이 될 수 있도록 향후 관련 사업에 반영하는 등 적극 노력하겠다”고 했다.

#사랑의열매 #기독일보 #기독일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