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무통,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사업본부에 3천만원 규모 기금 및 물품 전달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사업본부는 르무통과 충북 및 강원지역에 소재한 지역 아동복지시설 4곳에 3천만원 상당 기금 및 물품을 전달했다.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사업본부 제공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사업본부(본부장 정성준)는 르무통(대표 허민수)이 지난 12일 충북 및 강원지역에 소재한 지역 아동복지시설 4곳에 3천만원 상당 기금 및 물품을 전달했다고 14일(수) 밝혔다.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편한 신발 브랜드 르무통은 이미 지난 7월 두 차례에 걸쳐 굿네이버스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에 총 6천만원 규모의 후원을 진행하였으며,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며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르무통은 자연소재 메리노 울을 활용하여 남다른 제품력을 지닌 편한 신발의 선두주자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가파른 성장을 이어오고 있으며 상생을 중요시하는 허민수 대표의 철학에 따라 지속적으로 굿네이버스와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하여 나눔의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허민수 대표는 “우리 사회의 미래가 될 소중한 아이들이 소외되지 않고 항상 건강하게 자라기를 소망한다”며 ”이를 위해 지난 후원에 이어 또 다른 아동복지시설에 후원을 이어가게 되었다. 르무통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우리 사회 곳곳을 돌아보고 나누는 브랜드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성준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사업본부장은 "계속해서 지속적인 나눔활동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전달해 주신 기금과 물품들은 지역 아동복지시설에 잘 전달하여 국내아동권리보호를 위해 현장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굿네이버스경기동부사업본부 #기독일보 #기독일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