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무통,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사업본부에 아동복지시설 후원금 전달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사업본부는 경상북도 문경시 신망애육원에서 르무통의 5개 지역 아동복지시설 지원을 위한 3천만원 상당 물품과 기금을 전달받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사업본부 제공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사업본부(본부장 정성준)는 르무통(대표 허민수)과 지역 아동복지시설 5곳에 3천만원 상당 기금 및 물품을 전달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3일(화) 밝혔다.

경상북도 문경시 신망애육원에서 진행 된 이 날 전달식에는 허민수 우주텍 대표, 정성준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사업본부장, 권분희 신망애육원 원장등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전달 된 금액 및 물품은 각 시설의 필요에 맞게 아동들을 위해 사용 될 예정이다.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편한 신발 대표 브랜드 르무통은 7월 초 굿네이버스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에도 3천만원 규모의 후원을 진행한 바 있으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며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허민수 우주텍 대표는 “아이들이 그늘없이 사랑받으며, 건강하게 성장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와 함께 소외계층을 위한 실질적인 사회공헌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했다.

정성준 본부장은 “지속적인 나눔활동에 감사하다”며 “전달해주신 기금과 물품들을 지역 아동복지시설에 잘 전달하겠다”고 했다.

#굿네이버스경기동부사업본부 #기독일보 #기독일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