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대, 통합적 성과관리시스템 구축 완료 보고회 개최

목회·신학
신학
장요한 기자
press@cdaily.co.kr
대학 혁신과 경쟁력 강화를 위한 6개월간 개발 작업 완료해
통합적 성과관리시스템 구축 완료 보고회 진행 사진. ©서울신대 제공

서울신학대학교(총장 황덕형)는 지난 2일 통합적 성과관리시스템(IR system) 구축 완료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대학혁신과 경쟁력 강화를 위한 통합적 성과관리시스템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서울신학대학교는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6개월간 개발 작업을 마치고 이번 보고회를 열었다. 이번 시스템 개발은 대학성과관리센터를 주축으로 전산실, 기획처, 입학처, 교무처, 미래인재개발센터, 각 학과장 및 (주)칸테크의 송성화 이사를 포함한 개발팀이 협력하여 진행되었다.

STU 통합적 성과관리시스템 초기화면 사진. ©서울신대 제공

황덕형 총장은 “우리 대학의 발전을 위해 통합적 성과관리시스템이 개발되었는데 앞으로 이 시스템을 통해 업무 효율 향상을 도모하고 우리 대학의 경쟁력 향상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대학성과관리(IR)센터 김선희 소장은 “통합적 성과관리시스템 구축을 위한 각 부서의 관심과 협조에 감사드리며 추후에 진행될 사용자 교육을 통해 통합적 성과관리시스템이 잘 활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통합적 성과관리시스템은 대내외 경쟁력 분석, 학생 데이터의 통합적 분석을 통한 교육 성과 관리, 대학 중장기 발전 계획 및 대학혁신지원사업 등의 체계적 수행과 모니터링, 자체 평가 및 기관 인증 평가 등 다양한 분야에서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가능하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신대 #서울신학대학교 #황덕형총장 #통합적성과관리시스템구축완료보고회 #기독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