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제9회 초록우산 감사편지 공모전 명사 특강’ 성료

입시·교육 유튜버 ‘미미미누’와 함께 특강 성료
초록우산은 입시‧교육 유튜버 ‘미미미누’와 함께 ‘제9회 초록우산 감사편지 공모전 명사특강’을 진행했다. ©초록우산 제공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4일 인천 산곡여자중학교에서 입시‧교육 유튜버 ‘미미미누’와 함께 ‘제9회 초록우산 감사편지 공모전 명사특강’을 진행했다고 5일(금) 밝혔다.

‘제9회 초록우산 감사편지 공모전과 함께하는 미미미누의 감사스터디’라는 이름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산곡여자중학교 학생 및 교직원 약 800여명을 대상으로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됐다. 산곡여자중학교는 올해로 4회 연속 감사편지 공모전에 참여해오고 있으며, 특히 올해는 전교생이 공모전에 참여해 ‘우수 참여 학교’로 선정된 바 있다. 이날 행사에는 간식차 ‘감사트럭’ 과 함께 ‘감사사진 공모전’ 참여 이벤트가 함께 진행됐다.

명사로 참여한 입시‧교육 유튜버 ‘미미미누’는 ‘미미미누 채널의 성장 스토리 속 감사’를 주제로 자신의 어린 시절 경험담 등을 공유하며 참여자들과 공감대를 형성, 학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날 진행된 명사 특강은 전국의 많은 학생들이 접할 수 있도록 초록우산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될 예정이다.

초록우산 김미경 복지사업본부장은 “매년 일상 생활 속 감사함을 발견하고 꾸준히 글로 표현해주는 산곡여자중학교 학생들, 그리고 자신의 감사 스토리를 진솔하게 풀어준 미미미누님에게 감사 드린다”며, “’제9회 감사편지 공모전’을 통해 보다 많은 학생들이 ‘감사한 마음에서 좋은 인성이 자란다’는 가치를 몸소 실천해나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초록우산 #기독일보 #기독일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