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V, 6월 개편으로 풍성한 신앙 프로그램 선보여

문화
방송·연예
장요한 기자
press@cdaily.co.kr
  •   
찬양과 기도의 시간 확대, 예수 생애 다큐, 기후위기 분석 등 다양한 콘텐츠 제공
다큐 ‘예수 더 라이프’ 속 한 장면. ©GOODTV 제공

GOODTV가 6월 정기개편을 통해 한국교회 성도들에게 새로운 신앙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번 개편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한국교회의 회복과 성도들의 영성 회복을 목표로 한다.

GOODTV 기도시간

GOODTV는 성도들이 일상생활 가운데서도 차분히 찬양과 기도의 시간을 갖도록 하루 3번 찬양과 기도의 시간을 마련했다. 매주 수·목 새벽 5시 50분에 ‘GOODTV 오늘의 찬양’, 매주 월·화·목·금 오전 11시 50분 ‘GOODTV 정오의 기도’, 월요일부터 목요일 오후 8시 40분, 금요일 밤 9시 10분에는 ‘GOODTV 저녁의 기도’가 방영된다.

다큐 ‘예수 더 라이프’

‘예수 더 라이프’는 예수 그리스도의 생애를 당시 인물들의 시각에서 재조명하는 다큐멘터리다. 철저한 고증을 통해 예수 시대의 사회적, 시대적 상황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내레이션과 재연드라마로 구성된다. 이 프로그램은 매주 월요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된다.

다큐인사이트 지구촌 기후위기 대위기 시리즈 ‘붉은지구’

지구촌의 기후위기를 다룬 다큐멘터리 '붉은지구'는 성경적 관점에서 기후위기를 분석하고, 창조세계의 원리 아래 지구를 보존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한다. 매주 화요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우리들의 지식살롱

‘우리들의 지식살롱’은 사회 각 분야의 최신 지식과 트렌드를 소개하는 교양 프로그램이다. 경제, 문화, 건강한 노후 준비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며, 전문가들이 전하는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매주 수요일 오후 4시에 방송된다.

성경 속 인물들과 종교개혁가들의 삶을 다룬 명작들을 방영하는 ‘GOODTV 시네마’. ©GOODTV 제공

GOODTV 시네마

‘GOODTV 시네마’는 성경 속 인물들과 종교개혁가들의 삶을 다룬 명작들을 방영한다. 성경 당시의 시대상과 내용을 반영한 작품들은 성도들에게 감동과 도전을 준다. 이 프로그램은 매주 월요일 새벽 1시에 시청할 수 있다.

한편, GOODTV 방송은 KT Skylife 186번, IPTV(GENIE TV 234번, SK 293번, LG U+ 273번), 케이블TV(LG 헬로비전 289번, 딜라이브 303번, HCN 545번, 남인천 406번, gcs푸른 160번, 울산중앙 180번, 충북 191번, 금강 797번, 아름 705번, CMB 영등포 99-4번) 및 홈페이지(www.goodtv.co.kr)와 GOODTV 애플리케이션, 유튜브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goodtv #6월개편 #예수더라이프 #붉은지구 #우리들의지식살롱 #GOODTV시네마 #기독일보 #기독일보일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