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벳 예술 디자인 대학 조안 카터 박사 헌액식 성황리에 개최

국제
미주·중남미
최승연 기자
press@cdaily.co.kr
  •   
장재형 목사가 설립한 올리벳 예술 디자인 대학의 조안 카터 박사가 예술 교육에 대한 헌신으로 인해 올리벳 예술 디자인 학교 도서관에 이름을 남겼다. ©올리벳대학교

장재형 목사가 설립한 올리벳대학교(OU)는 올리벳 예술 디자인 대학의 조안 카터 박사가 예술 교육에 대한 헌신으로 인해 올리벳 예술 디자인 학교 도서관에 이름을 남겼다고 최근 밝혔다. 카터 박사의 예술과 기독교 신앙의 교차점에 대한 평생의 헌신은 올리벳 대학과 새로운 세대의 기독교 예술가들에게 깊은 영향을 남기게 되었다.

지난 4월 27일 토요일, 워싱턴 주 브레머튼의 키탑 골프 컨트리 클럽에서 조안 브릭스 카터 도서관에서 카터 박사의 헌액식이 개최됐다. 행사는 올리벳 대학의 네이트 트랜 박사의 환영사와 소개로 시작되었으며 이어 카터 박사가 출석하는 교회의 아카펠라 합창단이 특송을 연주하여 행사에 영감을 더했다. 이후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카터 박사가 올리벳 대학에 끼친 영향이 강조되었다.

카터 박사는 2005년부터 재직하면서 올리벳 예술 디자인 대학 설립에 기여했다. 이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예술, 디자인, 건축 분야에서 신앙의 영향력을 확장하게 되었다. 지난 20년 동안 수많은 학생들이 올리브 예술 디자인 대학을 졸업하며 카터 박사의 유산을 이어가게 되었다.

행사에는 고위 교수진, 전 올리벳 대학 리더, 가까운 동료들이 축하 영상을 통해 도서관 헌액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카터 박사는 이사회 구성원들과 올리벳 대학 지도자들로부터 상패, 책자, 감사패 등을 전달 받았다.

카터 박사는 “올리벳 대학과의 여정을 인도해 주신 하남님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카터 박사는 예술 디자인 발전을 위한 새로운 기관의 설립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다이애나 유 박사는 카터 박사의 영향력을 강조하며 많은 이들의 삶에 남긴 그녀의 지울 수 없는 흔적에 대해 언급했다.

#올리벳대학교 #기독일보 #기독일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