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대, 맞춤형 학습 컨설팅 진행

목회·신학
신학
장요한 기자
press@cdaily.co.kr
  •   
오는 5월 28일까지
맞춤형 학습 컨설팅 진행 사진. ©서울신대 제공

서울신학대학교(총장 황덕형) 교수학습개발센터는 4월 2일(화)부터 5월 28일까지 서울신학대학교 이명직기념관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 ‘맞춤형 학습 컨설팅(집단)’(이하 학습 컨설팅)을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재학생들의 다양한 학습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8가지의 학습전략을 제공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었다. 각 주차별 세션에서는 교수학습개발센터 센터장 조무정 교수가 직접 학생들과 만나 학습동기, 기간 관리, 읽기 전략, 암기전략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개인의 학습목표와 필요성에 맞춘 컨설팅을 통해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학습 방법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전 신청이 필요한 이 학습 컨설팅 프로그램은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교수학습개발센터 센터장 주무정 교수는 “주간 진행되는 맞춤형 학습 컨설팅은 자신만의 학습 방식을 발견하는 동시에, 또래 학생들과 학습 방법을 공유하며 자신의 학습 방식을 되돌아볼 수 있는 유의미한 시간을 제공한다“며 ”자신의 학업 성취도를 높이고 전반적인 학습 만족도를 향상시킬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맞춤형 학습 컨설팅(집단) 외에도 H+학습법 세미나(주제: 내 생각을 담는 리포트 작성법)가 오는 29일(금)에 개최할 예정이며, 이에 관심 있는 학생들은 서울신학대학교 이룸(eRoom) 시스템을 통해 학습 지원 비교과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서울신대 #서울신학대학교 #황덕형총장 #기독일보 #서울신대교수학습개발센터 #학습컨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