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대, 2024 지역교회 협력을 위한 협동교목 임명식 진행

목회·신학
신학
장요한 기자
press@cdaily.co.kr
  •   
PTU 3.0의 정신 실천하며 선교활동 적극 동참
평택대학교 2024 지역교회 협력을 위한 협동교목 임명식 사진. ©평택대 제공

평택대학교(총장 이동현)가 지난 7일 오전 본관 3층 회의실에서 교목실과 창학정신회복위원회 주관으로 2024학년도 지역교회 협력을 위한 협동교목 임명식을 진행했다. 이날 임명식에는 이동현 총장, 사공영호 교학부총장, 황훈식 교목실장, 지광성 대외협력실장, 김성수 교목, 송희준 피어선기념성경연구원 연구원이 배석했고, 임명 대상자 중 김은석 목사(평택동산교회), 김준형 목사(포도나무교회), 한준희 목사(포도나무교회)가 참석했다.

임명식에선 이동현 총장이 대학의 역사와 함께 미래 전략인 PTU 3.0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했다. 이 총장은 “선결 과제인 선교를 돕는 지역교회와 협동교목의 섬김에 감사하다”며 “중요한 선교지인 대학의 복음화를 위해 힘써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서 임명증서와 기념품 전달식이 진행됐다. 이후 이어진 오찬에서 참석자들의 환담이 이뤄진 뒤 행사가 마무리됐다.

임명식에 앞서 진행된 예배에서 황훈식 교목실장은 설교를 통해 “주님이 주시는 능력으로 경건실천 과목을 잘 담당해 줄 것”이라고 권면하고, 축복 기도를 드렸다.

평택대학교 2024 지역교회 협력을 위한 협동교목 임명식 기념 사진. ©평택대 제공

한편, 평택대학교의 경건실천 과목에 참여하게 될 지역교회(평택동산교회, 평택성결교회, 포도나무교회)의 목회자인 협동교목은 그 활동을 통해 PTU 3.0의 실천 전략 중 하나인 성경, 연합, 선교의 정신을 구현하게 된다.

#평택대 #평택대학교 #이동현총장 #2024학년도협동교목임명식 #기독일보 #기독일보일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