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대, 2024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진행

목회·신학
신학
장요한 기자
press@cdaily.co.kr
  •   
총 535명 참석
서울신대 2024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단체 사진. ©서울신대 제공

서울신학대학교(총장 황덕형)가 지난달 20일부터 21일까지 2024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이하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에는 총학생회, 각 학과 학생회, 재학생, 신입생 등 총 535명이 참석했다.

특히 닌텐도 슈퍼마리오 카트를 모티브로 하여 마리오 월드의 코스 미션 성공을 통해 신입생 간의 친목 도모 및 단합력을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첫날에는 서울신학대학교 성결인의 집 대강당에서 개회예배(인도 및 진행: 엘피스 찬양 동아리) 후 학과별로 지정된 강의실에서 학과 교수님들과 학과 소개 등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이후 천안 상록리조트로 이동하여 숙소 배정, 단체 및 코스 레크레이션, 임원 소개 및 학과별 공연 순서로 진행됐다. 둘째 날까지 입학 동기, 선후배 간의 교류와 서울신학대학교 가족으로서의 소속감을 느끼는 시간을 가졌다.

제40대 플랜 총학생회 이모세 총학생회장은 “이번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학교에 대한 애정과 책임감이 더욱 커진 것 같다”면서 “앞으로 신입생 모두가 즐거운 대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제40대 플랜 총학생회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황덕형 총장은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에 참여한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축하한다”며 “교회와 사회가 필요로 하는 미래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 또한, 행복한 대학생활이 될 수 있도록 서울신학대학교가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서울신대 #서울신학대학교 #황덕형총장 #서울신대2024학년도신입생오리엔테이션 #기독일보 #기독일보일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