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차 LIGHT ON with Isaiah6tyOne 학교기도불씨운동 집회가 오는 3월 9일 배재대학교(아펜젤러 기념관)에서 진행된다.
학교기도불씨운동 라이트온은 대전에 예배와 기도 모임을 세우고 서포트하는 팀으로서, 집회를 통해 집회가 종착지가 아닌 기도모임을 세우는 통로로 사용되길 소망한다.
8차 라이트온 집회는 오후 4시부터 아이자야씩스티원(Isaiah6tyOne)의 찬양을 시작으로, 김선교 선교사의 설교로 함께 한다. 그리고 이어 대전 학교 학생과 교사를 대표로 하여 다음 세대, 학교 부흥, 교사 회복, 공동체(가정, 학교, 직장)를 위해 기도한다.
현재 모집 정원 1200명에 대기 인원 200명이 넘는다. 현재 정원 모집은 마감되었으며, 대기 신청을 받고 있다. 취소자가 생기면 대기 신청에서 선착순으로 신청 확정으로 변경될 수 있다.
많은 신청으로 라이트온 운영 본부에서는 대기 신청자도 함께 예배할 수 있도록 신청자를 위한 야외 예배를 준비했다. 야외 예배는 집회 장소 앞마당에 200인치 LED를 설치하여 많은 예배자와 함께 예배할 수 있다.
특별히 이날 오후 1시부터는 버스킹과 다양한 부스를 진행한다. 현재 중·고등학교에서 기도모임을 진행하는 학생들이 자신의 기도모임을 소개하는 부스, 캠퍼스 기독교 동아리를 소개하는 부스, 기도모임 연합단체 부스가 열린다.
관계자는 “오후 1시부터 다양한 부스가 준비되어 있으니, 기도모임을 위해 모이는 축제에 함께 참여하고 예배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집회 관련 소식은 라이트온 인스타그램(@light.o_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https://www.instagram.com/light.o_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