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N, 공동체성경읽기를 위한 성경 통독 콘텐츠 출시

문화
방송·연예
이상진 기자
sjlee@cdaily.co.kr
성경 통독 프로그램, ‘갓GOD생 챌린지’
CGN이 진행하는 2024 갓GOD생 챌린지. ©CGN 제공

CGN이 성경읽기 콘텐츠 ‘갓GOD생 챌린지’를 준비했다.

이번 콘텐츠는 신앙인들의 통독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CGN <하루 20분 공동체성경읽기>나 어린이 공동체성경읽기 <고고 바이블>로 통독을 진행하며 1개월, 6개월, 1년 중 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CGN 성경읽기 콘텐츠는 말씀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삽화와 생생한 음성이 더해진다.

CGN 측은 “새해를 준비하며 한 번씩 다짐하는 것들이 있다. 바쁘게 달려온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말씀을 가까이 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CGN이 성경 통독 ‘갓GOD생 챌린지’를 준비했다”고 제작 동기를 밝혔다.

‘아이와 함께하는 매일 성경 통독’은 1개월 간 진행되며, 부모나 교사 등 어른이 아이가 함께 참여하는 과정이다. 내년 1월 초에는 어린이 공동체성경읽기 콘텐츠 <고고 바이블>의 영어 버전이 출시돼, 참가 어린이는 한국어뿐만 아니라 영어 말씀으로도 통독 과정에 도전할 수 있다.

이들온 또한, 선착순 300명을 모집해 아이용 통독 달력과 인증 도장, 어른용 통독판과 스티커를 증정한다. 한 달간 통독을 완주하는 어린이 모두에게 <고고 바이블> 키링 등의 기념품을 증정하고, 어른은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분철된 성경 세트를 선물한다.

‘24주 성경 통독 챌린지’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신청자들과 함께 성경을 통독하고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이다. 매주 한 번, 개인이 정한 통독 콘텐츠로 성경을 읽은 뒤 시청 인증 사진과 나누고 싶은 말씀 구절을 네이버 밴드에 올리면 된다. 24주간 총 24번의 미션을 모두 수행한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신형 노트북을 선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