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국제선교회, ‘선교적 삶 배우는 미션스쿨’ 2학기 내년 1·2월 진행

1학기 미등록자도 가능, 마감은 12월 23일까지
SIM국제선교회가 2024년 1월에 시작해 8주간 진행하는 2학기 미션스쿨을 접수 중이다. ©SIM국제선교회 SNS

SIM국제선교회(대표 김경술 선교사)가 주최하는 ‘SIMer Mission School’이 2학기 등록을 준비 중이다.

SIM(Sudan Indterior Mission)은 이들의 수업에 대해 “선교란 무엇인지, 어떻게 선교적 삶을 살아야 하는지 함께 찾아가는 여정”이라고 했다.

2학기 수업은 2024년 1월 9일에서 2월 27일까지 8주간 화요일 저녁에 진행된다. 수업은 온라인을 열리며 청년이면 누구나 가능함져 1학기를 듣지 않으신 분도 참여 가능하다. 2마감은 12월 23일까지이다.

2학기 강의 내용으로는 △1강, 예수 이야기와 하나님의 선교 △2강, 초대교회 이야기와 하나님의 선교 △3강, 문화와 선교 △4강, 타종교 이해(불교) △5강, 교회와 선교 △6강, 영적전쟁과 선교 △7강, 성윤리와 선교 △8강, 로잔언약 등이 있다.

한편, SIM국제선교회는, 1893년 월터 가우언즈(Walter Gowans), 토마스 켄트(Thomas Kent), 롤랜드 빙햄(Roland Bingham) 3인이 라고스(Lagos)에서 수단내지선교회를 설립했다.

이들의 핵심 가치로는 △모든 장벽을 너머 사랑과 긍휼로 그리스도의 죽으심과 부활을 선포 △ 모든 이로 제자 삼아 예수님을 신뢰하고 순종하며, 그리스도가 중심이 된 교회의 지체로 살아가게 함 △교회와 함께 그 지역과 열방에서 문화를 너머 하나님의 선교 성취를 위해 일함 △하나님께서 부르시는 이들을 일깨워 타문화사역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도움 등이 있다.

#SIM국제선교회 #선교적삶 #선교훈련 #국제선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