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지부장 전재규)는 향남아이사랑어린이집(원장 양난희)으로부터 화성 향남지역 발달지연 아동을 위한 후원금 약 44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15일(수) 밝혔다. 향남아이사랑어린이집에서 진행된 이번 전달식에는 양난희 향남아이사랑어린이집 원장, 전재규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 지부장 등이 참석했다.
향남아이사랑어린이집은 원내 아동 및 학부모들과 함께 참여한 바자회 수익금 약 44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는 전달 받은 후원금을 화성 향남지역 발달지연 아동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양난희 향남아이사랑어린이집 원장은 “별처럼 빛나는 사랑나눔 프로젝트-별빛마켓은 우리 아이사랑 어린이들, 학부모님 교직원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행사였다. 이번 행사와 기부는 지역사회와 어린이집이 손을 맞잡고 성장하며, 함께하는 가치를 실천한 좋은 예다. 우리 어린이집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어린이들의 행복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이러한 소통의 다리가 되어 나가겠다”고 했다.
전재규 지부장은 “지역사회 내 소외된 아이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신 원 관계자분들과 아동 및 학부모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지원과정에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지역 내 발달지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굿네이버스경기남부지부 #기독일보 #기독일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