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탄tv, 고3 수험생들 위한 ‘수·전·주·전’ 개최

문화
전시·공연
이상진 기자
sjlee@cdaily.co.kr
1달간 10개 지역에서 고3 수험생들과 학부모 위한 집회 열어
번개탄tv가 고3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한 '수전주전' 집회를 개최한다. ©번개탄tv 페이스북

번개탄tv(대표 임우현 목사)가 고3 수험생을 1달간 위해 ‘수·전·주·전’ 운동을 진행한다.

‘수·전·주·전’은 ‘수능이 전부가 아니라, 주님이 전부입니다’의 약자로 고3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을 위로하고 도전하는 릴레이 집회이다.

이번 집회는 11월 16일을 시작으로 12월 2일까지 진행하며, 서울(홍대 가온스테인지), 충주(충일교회), 전주(전주동인교회), 천안(천안반석교회), 순천(순천어깨동무학교), 구리(구리지구촌교회), 광주(광주양림교회), 수지(남서울비전교회), 세종(세종중부교회), 괴산(추산교회) 등 전국 10지역에서 개최한다.

지명현(소리엘), 브라이언킴, 장종택, 같이 걸어 가기, 옹기장이, 강찬 김복유 등을 비롯한 다양한 게스트들과 예배팀들이 참여한다.

임우현 목사는 “오늘부터 정확히 한달뒤인 11월 16일에 대한민국 다음세대들의 미래를 결정짓는다 알고있는 수능시험이 있는 날이고 저희 번개탄 tv는 ‘수능이 전부가 아니라 주님이 전부입니다’ 라는 주제로 (수전주전) 을 준비하고 있다”고 했다.

이어 “2023년 올해도 전국 10개 도시에서 개교회와 협력하며 함께 은혜의 잔치를 준비했는데 부모와 자녀 수험생들과 모든 선후배 동료들이 함께 모여 드리는 은혜의 잔치에 현장과 영상으로 함께해 주시고 기도도 많이 부탁드린다”고 했다.

#번개탄TV #고3수험생위한집회 #수전주전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