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스타들의 출연으로 기대받고 있는 뮤지컬 ‘벤허’의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이하 EMK)가 최근 극 중 메셀라 역을 맡은 이지훈, 박민성, 서경수의 모습이 담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최근 메이킹 영상과 트레일러 영상과 사진을 연달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벤허’는 루 윌러스가 1880년 발표해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소설이 원작이다. ‘벤허’는 로마 치하 속에 있는 유다왕국 시기, 유대인 청년 ‘유다 벤허’가 고난과 역경을 이겨 나가는 이야기이다. 특히 로마 군인이 된 유대인 친구 ‘메살라’와 갈등과 ‘마차경주’ 씬은 영화사에 꼽히는 장면으로 기록된다.
극 중 벤허의 친구인 ‘메살라’ 역은 유대인으로 로마군인이 되어 유대인들 그리고 자신의 친구인 주인공 벤허와 민족과 정치적 상황 속에 고민하는 ‘메살라’는 벤허와의 갈등 구조 속에서 극의 흐름을 전개시킨다.
메살라 역을 맡은 이지훈은 뮤지컬 '벤허'에 온전히 집중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메셀라의 깊은 고뇌를 표현해 작품의 무게감을 표현했다.
이어 박민성은 전차 경주가 시작되기 직전의 압박감과 고독을 눈빛으로 담아내 몰입감을 선사한다. 또한, 서경수는 서정적이면서도 카리스마적인 분위기로 극 중 메셀라의 촘촘한 서사와 입체적인 캐릭터를 선보인다.
뮤지컬 벤허는 2000년대 스타 가수인 이지훈을 비롯해,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의 규현과 배우 신성록 등 외 박은태, 박민성, 서경수 등이 출연한다.
한편, 배우 이지훈은 포스터가 공개되기 앞서 “모두가 다치지 않게 기도해 주세요. 주님, 여기도 함께하실 거죠? 많은 이들이 주님 알게 되는 시간 되게 하소서”라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적기도 했다.
왕용범 연출과 이성준 작곡가가 호흡을 맞춘 뮤지컬 ‘벤허’는 2017년 초연과 재연을 거치며 ‘제 2회 한국뮤지컬어워즈’ 총 11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해당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은 물론, 화제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