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현교회(담임 한규삼 목사)와 웨스트민스터 신학교, 리딩지저스 미니스트리(대표 김은수 목사)가 공동 주최하는 리딩지저스 컨퍼런스가 10월 17일 충현교회(담임 한규삼 목사)에서 열린다.
이번 컨퍼런스는 ‘그리스도 중심의 성경읽기’를 다루는 컨퍼런스로 6개의 강의와 포럼으로 구성된다.
리딩지저스는 “리딩지저스 컨퍼런스는 그리스도 중심 성경읽기의 중요성을 확인하고 말씀으로 교회가 하나 되는 구체적인 사례와 방법론을 제시한다.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서 예수님을 더 깊이 알아가고, 예배하고, 사랑하기를 원한다”라고 했다.
컨퍼런스의 강사와 주제로는 1부에서는 △피터 릴백 교수(웨스트민스터 신학교), ‘리딩지저스 사역의 의미와 가치’ △조나단 깁슨 교수(웨스터민스트 신학교), ‘언약으로 이루시는 하나님 나라’ △한규삼 목사(충현교회)사동행전의 끝맺음(행 28:03-31)에 나타난 그리스도 중심성 △권성수 교수(웨스트민스터 신학교), ‘성경과 성령: 주님과 밀착’ 등이 있다.
이어지는 2부에서 △강명옥 박사(웨스트민스터 신하교), ‘그리스도 중심 묵상과 기도’ △박동진 목사(충현교회), ‘리딩지저스 소개와 현황 △ 포럼(발제자): 서경철 목사(서울홍성교회), 이수환 목사(강변교회), 강영롱 목사(대구삼덕교회)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