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재민, 사랑의열매 ‘일상회복 착!착!착!’ 캠페인 참여

배우 박재민(사진 오른쪽)이 2023 ‘일상회복 착!착!착! 나눔캠페인’ 광고 모델과 ARS 목소리 재능기부로 참여했다. ©사랑의열매 제공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병준)는 배우 박재민이 2023 ‘일상회복 착!착!착! 나눔캠페인’ 광고 모델과 ARS 목소리 재능기부로 참여했다고 12일(월) 밝혔다.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이자 기부자 대표로서 박재민은 일상에서 쉽고 꾸준히 나눔에 참여할 수 있는 기부 프로그램 착한가정·착한가게·착한일터를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이 착착착 일상으로 회복하는 과정을 소개하며 참여를 독려했다.

ARS로도 박재민을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ARS(060-702-1004)에 전화를 걸면 박재민의 따뜻한 목소리로 기부 안내 및 감사 멘트를 들을 수 있다.

배우 박재민은 지난 2017년 사랑의열매 나눔리더 배우 1호로 가입한 데 이어, 지난 5일 고액 기부자 모임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한 나눔스타다. 이외에도 2013년부터 매해 겨울 연탄 봉사활동을 실시하며, 헌혈 홍보대사, 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 독립유공자 후손을 위한 장학금 지원 등 다양한 나눔을 펼쳐왔다.

한편, ‘일상회복 착!착!착! 나눔캠페인’은 오는 6월 15일부터 7월 31일까지 47일간 진행되는 사랑의열매 연중나눔캠페인이다. 성금은 폭염 등 기후위기 및 사회재난 취약계층의 일상회복을 위한 지원과, 엔데믹에 따른 사회·경제적 양극화 해소 등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사랑의열매

지금 인기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