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대학교(김운용 총장) 장신리더십아카데미(원장 김태섭 교수)는 지난 3월 14일부터 11주 동안 ‘2023학년도 21기 장신리더십아카데미’ 평신도 고급과정을 실시하고 지난 23일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장신리더십아카데미는 교회와 직업 현장에서 신성한 리더십을 발전시키기 위한 평신도 고급과정으로, 최근 22명의 수강생(소망교회, 광장교회, 충신교회, 새문안교회, 과천교회, 청운교회, 염산교회)이 참여하여 성공적으로 수료했다. 또한 교육은 신앙의 기반과 영적 훈련, 직업 분야에 적용 가능한 원칙과 실전 방법, 지도자의 삶과 비전 공유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었으며, 이를 위해 여러 분야의 전문가들이 초청되어 훌륭한 강의를 진행했다.
수료감사예배는 김태섭 목사의 인도와 총장 김운용 목사의 말씀 선포, 주호식 장로(21기 부회장, 청운교회)가 대표기도, 홍인종 목사가 성찬 집례를 맡았다. 그리고 이어진 2부 수료식에선 박경수 교수의 권면, 권일석 장로(총동문회 회장, 행복한교회)의 축사, 김경원 안수집사(총동문회 총무, 새문안교회)의 총동문회 소개 및 박찬만 장로(21기 회장, 소망교회)의 수료생 대표인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장신리더십아카데미 원장 김태섭 교수는 “11주 동안 함께 교육하며 받은 은혜가 땅에 떨어지지 않고, 수료생 모두 각자의 자리와 귀한 성령의 열매로 맺혀지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장신리더십아카데미 21기 수료생들은 마음과 뜻을 모아 300만 원의 장학기금을 기부했다. 그리고 수료생 중 한 가정은 아카데미를 통해 받은 감동과 은혜를 전달하고자 수료식 직후 학교에 1,000만 원의 기부금을 후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