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는 오는 22일 오전 11시 경기캠퍼스 샬롬채플에서 ‘한신대학교 개교 83주년 기념 예식 및 학교법인 한신학원 이사장 이·취임식’을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한신대 개교 83주년 기념예배, 학교법인 한신학원 이사장 이·취임식, 한신대 개교 83주년 기념행사 순으로 진행된다.
먼저, 기념예배는 나현기 교목실장의 인도로, 한국기독교장로회 총회장 강연홍 목사가 ‘가문에 없는 이름’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할 예정이다. 이어 이·취임식에선 학교법인 한신학원 제30대 이사장인 박상규 목사에게 공로패를 수여하고, 제31대 이사장인 박유철 목사에게 취임패를 수여한다.
충주서남교회 담임 박유철 목사는 지난 5월 8일 제31대 이사장으로 선출된 바 있다.
개교 83주년 기념행사는 변종석 교무혁신처장의 연혁보고, 한신대 역사를 돌아보는 영상 시청, 강성영 총장의 개교기념사, 교직원 모범·근속상 수여가 진행된다.
한편, 1940년에 조선신학원으로 출발한 한신대는 1980년에 경기도 오산으로 이전하여 종합대학으로 새로운 시작했다. 최근 개교 82주년을 맞은 한신대는 새로운 비전으로 ‘평화-통일·융복합 교육혁신 선도대학’을 설정하고, '글로벌 평화리더' 양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신대 #한신대개교83주년 #강성영총장 #한신학원이사장이취임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