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 예미지어린이집에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는 지난 4일(목) 예미지어린이집과 함께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 제공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지부장 전재규)는 지난 4일(목) 예미지어린이집(원장 양효숙)과 함께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8일(월) 밝혔다. 숲속키즈어린이집은 이번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에 참여하여 해외아동 1:1 결연사업에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어린이집’은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원내 행사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이 있는 유아기관이라면 언제든지 참여할 수 있다.

예미지어린이집은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 참여를 통해 굿네이버스에서 진행하는 아동권리교육 및 나눔인성교육에 적극적인 참여를 약속했다.

양효숙 원장은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고 더 많은 분들이 동참하기를 희망한다”며 “나눔을 통해 지구촌에 더 이상 굶주리며 꿈을 꾸지 못하는 안타까운 아이들이 없기를 소망한다”고 했다.

전재규 지부장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원장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국내·외 아이들이 소외받지 않고 다양한 권리를 누리며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굿네이버스경기남부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