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를 위한 신학포럼(대표 박홍섭 목사)이 ‘성경적 은사론’이라는 주제로 제84회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1차 현장 강의와 2차 온라인 강의로 이뤄진다. 1차 강의는 대구사월교회(담임 최영인 목사)에서 18일에 개최한다. 2차 온라인은 24일에 진행된다.
1차 세미나의 주제는 ‘방언이란 무엇인가’이며 강사는 로뎀장로교회를 담임하고 있는 권기현 목사로 고신대학교와 대학원에서 신약학을 공부했으며 WEST(Wales Evangelicla School of Theology)와 UWTSD(University of Wales Trinity Saint David)에서 신약학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2차 온라인 세미나의 주제는 ‘은사, 하나님의 선물’로 강사는 깊고넓은교회를 담임하고 있는 성민규 목사이다. 성 목사는 고신대학교 일반대학원에서 신약학과 교의학을 공부했으며 미국(New Orleans Baptist Theological Seminary)에서 M,Div를 수학했다.
신학포럼은 “한국교회에 만연한 왜곡된 신비주의와 은사주의를 바로잡기 위하여 ‘성경적 은사론’ 세미나를 마련했다”며 “이를 통해 은사에 대한 바른 이해는 그리스도인을 성경이 말하는 삼위일체 하나님에 기초한 올바른 성령이해로 나아가게 한다”고 했다.
이어 “성령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함께 방언, 은사에 대한 성경적 관점을 견지하고자 하는 모든 목회자, 성도님을 초대합니다. 성경적인 목회와 신앙생활을 위해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