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경기중부지부, ㈜미섬시스텍으로부터 후원 받아

2012년 2월부터 미섬시스템 임직원들이 매월 급여일에 맞춰 1% 정기 기부
굿네이버스 경기중부지부는 지난 2012년 2월부터 현재까지 12년째 ㈜미섬시스텍으로 부터 지역사회 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가정과 아동·청소년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행사해 왔다고 밝혔다. ©굿네이버스 경기중부지부 제공

굿네이버스 경기중부지부(지부장 양재명)는 지난 2012년 2월부터 현재까지 12년째 ㈜미섬시스텍 (대표 천창열) 임직원들의 급여 1% 정기 기부로 지역사회 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가정과 아동·청소년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행사해 왔다고 17일(금) 밝혔다.

㈜미섬시스텍은 리튬이온 배터리팩과 배터리 보호회로 검사장비를 생산하고 있으며 안양평촌 스마트스퀘어 도시첨단산업단지에서 50여 명의 직원과 함께 년 200억원 가량의 매출을 올리는 기업이다.

굿네이버스 경기중부지부는 ㈜미섬시스텍(대표 천창열)으로부터 매월 정기 기부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기부금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경제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위기가정 아동들에게 긴급 생계비를 지원하고 방학 중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을 위해 진행하는 사업에 쓰였으며 아동·청소년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방학을 만들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

또한, 2023년 위기가정 아동 및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희망나눔꿈지원사업을 통해 아동·청소년이 미래사회에 필요한 역량을 함양하고 이를 실천함으로써 포용성을 갖춘 자주적인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양재명 지부장은“㈜미섬시스텍에서 12년 동안 위기가정 아동들을 위해 도움을 주어 감사하다”며“임직원들의 뜻을 이어 모아 준 후원금이 효율적으로 사용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굿네이버스경기중부지부

지금 인기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