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학교(총장 이광섭)와 ㈜넥스트바이오메디컬(대표 이돈행)이 인력양성과 공동연구를 위해 협약을 체결했다. ㈜넥스트바이오메디컬은 바이오메디컬산업 분야의 인재양성을 위한 산학 장학기금도 쾌척했다.
16일 오전 11시 본관2층 대회의실에서는 업무협약식과 장학기금 전달식이 열렸으며, ㈜넥스트바이오메디컬 이돈행 대표는 한남대 이광섭 총장과 협약서를 교환하고 산학 장학기금 4,400만 원을 전달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추진으로 바이오메디컬산업과 관련분야 인재양성과 인적교류,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상호 협력에 나서게된다. 또 바이오메디컬 산업성장센터 참여 학과의 학부 및 대학원생들의 현장실습, 산학연계 교육을 실시하는 한편 양 기관이 공동연구를 위한 보유 장비와 시설을 공동 활용하기로 했다.
넥스트바이오메디컬은 관련분야 인재 양성과 협약기간동안 채용 연계형 산학장학금을 지원하고 한남대는 장학금 수혜 대상자가 성실히 협약에 대한 의무이행을 준수 할 수 있도록 협조키로 했다.
이광섭 총장은 “바이오메디컬 산업 분야가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한남대도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아낌없는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기탁해주신 장학기금은 인재양성을 위해 유용하게 사용 하겠다”고 말했다.
#한남대 #이광섭총장 #(주)넥스트바이오메디컬 #업무협약 #장학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