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부고등학교,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에 학교축제 수익금 전액기부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는 와부고등학교 학생회로부터 국내외 위기가정아동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 받았다고 밝혔다.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 제공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지부장 이서환)는 와부고등학교 학생회로부터 국내외 위기가정아동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 받았다고 5일(목) 밝혔다.

와부고등학교 학생회는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학교축제 수익금을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에 전액 기부했다. 와부고등학교 교직원과 학생들은 평소 나눔의 소중함과 기부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왔고, 이번 학생회에서 주관한 학교축제 행사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 전액을 기부했다.

이남희 와부고등학교 교장은 “학생들에게 인성교육을 강조하여 교육해오고 있다. 특히 ‘나눔’은 작은 것에서부터의 시작이 중요하고 그 이후에는 실천이 중요하다. 이러한 기부가 일시적인 행사가 아니라 지속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며 “우리 학생들이 주체가 되어 진행된 점과, 이를 통해 얻어진 값진 수익금을 전달함으로써 국내외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는 인연으로 연결된 것에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서환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장은 “연말을 맞아 국내외 위기가정아동 지원을 위해 열심히 행사를 주관해주신 황진연 선생님과 학생들에게 감사하다”며 “이러한 후원금들을 지역사회에 온전히 전할 수 있는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가 되겠다”고 전했다.

#굿네이버스경기북부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