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14일, 선교사 자녀들 위한 의미있는 콘서트

문화
전시·공연
이상진 기자
sjlee@cdaily.co.kr
성서대학교에서 MK미션콘서트… 최인혁, 류하나, 빅콰이어 등 출연
MK미션센터를 위한 미션콘서트의 홍보 포스터 ©주최측 제공

2023년 1월 의미 있는 콘서트가 열린다. ‘MK미션 콘서트’는 선교사 자녀들을 위해 세워지는  MK비전센터 건립을 위한 콘서트이다.

한국선교사자녀교육개발원(이하 KOMEKD)이 주관하는 이 행사는 2023년 1월 14일 성서대학교에서 개최한다.

‘MK미션 콘서트’에는 유명한 크리스천 뮤지션들이 참여한다. 예수전도단 9집, 등 오랫동안 한국 복음성가 가수로 활동했으며, 서울장로회산학교 교수를 역임하고 있는 ‘최인혁’과 아메리카 갓 탤런트에 출연 했던 미국 크로스오버 그룹 포르테 멤버 ‘류하나’, 그리고 KBS ‘불후의 명곡’, MBC ‘나는 가수다’, JTBC ‘히든 싱어’ 등 외 다수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는 가스펠 콰이어 ‘빅콰이어’가 출연할 예정이다.

주최 측은 “이번 MK미션콘서트는 저명한 크리스천 뮤지션들이 선교사자녀를 위한 비전센터마련에 뜻을 함께하는 특별한 콘서트이다. 꼭 오셔서 수준 높고 은혜로운 연주도 감상하시고 MK들이 직접 전하는 그들의 이야기를 듣고 격려해주시면 더욱 큰 힘이 되겠다. 선교에 관심 있는 가족이나 친지들과 함께 오신다면 MK사역을 알게 되고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했다.

이번 ‘MK미션콘서트’는 국내 유명 크리스천 뮤지션들이 KOMKED와 힘을 하며 ‘비전센터’ 마련을 위해 진행하는 의미 있는 콘서트이다.

#한국선교사자녀교육개발원 #MK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