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선교사자녀 비전센터 마련을 위해 저명한 크리스천 뮤지션이 함께하는 ‘MK미션콘서트’가 2023년 1월 14일(토) 오후 7시 성서대학교 밀알관 로고스홀에서 열린다.
이번 콘서트의 출연진은 최인혁 찬양사역자, 크로스오버 테너 류하나, 합창단 빅콰이어가 함께 한다. 콘서트 티켓 수익금은 MK비전센터 마련을 위해 전액 기부된다.
한국선교사자녀교육개발원(KOMKED)은 “한 해 동안 우리 기관과 함께 간절한 기도와 사랑으로 선교사자녀들을 함께 양육해 주셨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수준 높고 은혜로운 연주도 감상하시고 MK들이 직접 전하는 그들의 이야기를 듣고 격려해주시면 더욱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초대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선교에 관심 있는 가족이나 친지들과 함께 오신다면 MK 사역을 알게 되고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미션콘서트는 지난 11월 23일 새중앙교회(담임 황덕영 목사)를 시작으로 2023년 4월까지 한국과 미국 약 30개 교회에서 다양한 크리스쳔 뮤지션의 공연과 선교 유업을 물려받은 MK의 간증으로 진행된다.
콘서트 티켓 예매는 계좌 입금과 온라인(bit.ly/mcticket_1st)으로 진행되며 티켓 가격은 3만 원, 예매일에 따른 얼리버드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모든 티켓 구매자에게는 ‘RightNow Media 1년 이용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공연 문의 : 02-817-1164
인스타그램 : @mkvc_komk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