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식 진행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는 향남아이사랑어린이집과 함께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 제공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지부장 전재규)는 향남아이사랑어린이집(원장 양난희)과 함께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식을 25일(금) 진행했다. 향남아이사랑어린이집은 이번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에 참여하여 해외아동 1:1 결연사업에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어린이집’은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원내 행사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이 있는 유아기관이라면 언제든지 참여할 수 있다.

향남아이사랑어린이집은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 참여를 통해 굿네이버스에서 진행하는 아동권리교육 및 나눔인성교육에 적극적인 참여를 약속하였다.

양난희 향남아이사랑어린이집 원장은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에 참여하여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리의 작은 도움이 모여 어려운 상황에 처한 아이들에게 큰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재규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 지부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아이들을 위한 소중한 마음을 전해주신 원장님께 감사 드린다”며, “굿네이버스 또한 국내외 많은 아이들이 소외되지 않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굿네이버스경기남부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