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큐잉글리쉬 구약 50권 땡큐바이블스토리북 출시

땡큐잉글리쉬가 어린이들이 성경 스토리를 영어로 읽을 수 있도록 땡큐바이블스토리북 구약(50권)을 출시했다. ©땡큐잉글리시 제공

다음세대를 글로벌 리더로 세우는 교육기업 땡큐잉글리쉬(www.thankuenglish.com)가 어린이들이 성경 스토리를 영어로 읽을 수 있도록 땡큐바이블스토리북 구약(50권)을 출시했다. 지난 신약 50권에 이어 이번에 구약 출시로 신구약 전체 100권 구성을 완성했다. 땡큐바이블스토리 구약 역시 성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50개의 스토리로 구성했고, 그동안 봐왔던 성경 그림책들과 달리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재밌고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삽화로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대상은 미취학 또는 초등 저학년이다. 난이도는 렉사일 지수 210-600L 또는 AR지수 2-3점대 정도의 수준이다. 권 당 12~16페이지로 쉬운 어휘와 짧은 문장을 토대로 어린이들이 영어성경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삽화 안에 영어문장의 의미를 모두 담아 내어, 학습 후에 그림만 봐도 문장을 기억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

내용은 성경 원문의 내용에 충실하여 작성되었으며, 신학적으로 총신대 김희석 교수님 (구약신학 전공)을 비롯하여 신학대학교 영어학과 교수와 많은 목사들로부터 철저히 감수를 받아 완성되었다. 또한, 워크북(별도 구매)을 통해 어휘, 문법 등 영어 학습도 가능하다. ‘땡큐바이블스토리북’은 성경과 영어를 동시에 공부하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한편, 땡큐바이블스토리는 땡큐잉글리쉬 유튜브 채널(https://url.kr/dcvx1q)을 통해 실감나는 원어민 보이스 사운드와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생생하게 성경 이야기를 풀어내는 영어 스토리텔링 영상으로도 만나 볼 수 있다.

땡큐잉글리쉬는 시편 100편 5절 “감사함으로 그 문에 들어가며 찬송함으로 그 궁정에 들어가서 그에게 감사하며 그 이름을 송축할지어다”라는 말씀을 기반으로 2021년 론칭했다. 학생, 가정, 교회, 기업 모두가 하나님께 감사함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돕겠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이를 실천하기 위해 다음세대에게 올바른 기독교 세계관과 성경적 가치관을 심을 수 있도록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도서 출판 뿐 아니라 비대면 시대에 맞춰 온라인 교육 서비스 분야로 폭을 넓혀가고 있다.

#땡큐잉글리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