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성장연구소가 김동수 목사(안양 주일교회)의 신간 <힐링, 마음 백신>을 출간했다. 이 책은 마음이 무너져 가는 이 시대에 말씀으로 마음과 영혼을 치유하기 위해 저자가 성경적으로 처방하기 위해 집필했다.
저자는 “우리의 인생은 온갖 어려움으로 가득하다. 급기야 코로나19로 인해 직장을 잃고 가게의 문을 닫고 고통스러워하는 사람, 사랑하는 가족을 잃고 아파하는 사람, 모든 만남이 단절되어 외로워하는 많은 사람에게 하나님의 만지심과 치료하심이 더욱 필요한 시대를 살아가고 있다”라고 했다.
그는 이어 “팬데믹 상황이 장기화 되면서 더욱 철저하게 사람들을 고립시켜 혼자가 되게 만들었다. 그러다보니 마음 가운데 여러 가지 부정적인 감정들이 생겨나게 되고 그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 하고 있음을 볼 수 있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이 책이 공허함과 외로움에 지치고 마음이 무너져가는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들의 마음과 영혼을 하나님 말씀으로 치유하기 위한 성경적 처방전이 되길 소망한다. 아울러 삶의 모든 무너짐은 마음에서 시작되며 이는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서만 치유될 수 있다. 치유되지 않은 마음의 상처와 상한 감정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마음의 쓴 뿌리를 제거하고, 기도로 무장해 상한 마음을 치유하길 소망한다”라고 했다.
한편, 저자 김동수 목사는 목원대 신학과와 목원대 신학대학교를 졸업했으며 풀러신학교를 수료했다. 두 번의 개척 목회와 천안갈릴리교회 부교역자를 통해 목회 훈련을 받았으며 현재 안양에 있는 주일교회를 담임하고 있다. 저서로는 <걸음마다 길이 됩니다>, <전도 소그룹>, <새가족반>, <힐링, 마음 백신>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