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n신한대 채널과 번개탄TV가 성탄절 특집으로 준비하는 ‘제2회 L-on 크리스마스 캐롤 콘테스트’가 진행 중이다.
지난 11월 1일부터 접수를 시작한 제2회 캐롤 콘테스트는 3일~7명 사이 한팀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캐롤 또는 캐롤 분위기의 곡으로 댄스, 연주, 찬양 등의 영상을 3분~5분 길이로 이메일(mintblue97@shinhan.ac.kr)로 제출하면 된다. 영상 규격은 1920*1080 Full HE MP4, 유튜브 자체 저작권에 위반되지 않는 영상으로 예선과 본선 과정을 통해 시상을 진행한다.
영상 제출기한은 12월 1일(화)까지, 유튜브 채널 L-ON TV에 12월 2일부터 6일까지 업로드 후 점수 집계 및 전문 심사를 거쳐 12월 7일 본선 진출 10팀을 발표한다. 본선 입상 10팀의 영상은 12월 15일~19일까지 유튜브 채널 L-ON TV에 업로드해 5일간 점수 집계(구독, 좋아요, 댓글, 조회 점수)와 전문 심사(창의성, 흥미, 예술성, 완성도) 평가를 거쳐 12월 20일(월) 오후 3시 생방송 시상식에서 수상자를 발표한다.
대상은 상금 1,000만 원, 금상은 500만 원, 은상은 300만 원, 입상 7팀은 30만 원으로 총 21,00만 원의 상금이 준비되어 있다.
제2회 캐롤 콘테스트의 축하 공연을 맡은 강찬 찬양사역자, 지미선 찬양사역자가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강찬 사역자는 “12월 25일 예수님의 생일을 기억하고 또 기뻐하며 12월 한 달 내내 보냈던 은혜의 축제 시간이 요즘은 많이 그리웠다. 이번 캐롤콘테스트를 통해서 성탄의 기쁨을 많이 이들이 누리하고 공유하는 시간이 될 것 같아서 너무 좋다. 캐롤 콘테스트 많이 지원해주시고 함께 성탄의 기쁨을 많이 나누길 바란다”고 했다.
지미선 사역자는 “작년에 많은 분들이 다양하게 꾸며주셔서 특별한 콘테스트였다. 올겨울 예수님의 탄생과 나를 향한 그 사랑의 뜻을 담고 있는 귀한 캐롤곡 통해서 도전해 보시고 귀한 결과 얻으셔서 삶이 찬양으로 인해서 풍족해지는 귀한 시간 되길 바란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그 외에도 장종택 목사, 시와 그림의 김정석 목사, 김하은 찬양사역자, 서하얀 찬양사역자가 축하메시지로 캐롤 콘테스트를를 응원했다.
번개탄TV는 “작년에 코로나가 시작되고 맞이한 첫 번째 크리스마스가 유튜브 크리스마스 캐롤 페스티벌에 많은 분들의 참여로 풍성한 성탄 잔치를 나눌 수 있었다. 올해는 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상금이 작년보다 다섯 배나 늘어나는 은혜를 누리게 되었다.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해서 2021년 복된 성탄절의 의미를 나누며 기쁨을 나누는 시간이 만들어지길 소망한다”며 “가족, 친구, 동료들과 함께 위드 코로나 시대를 위드 지저스로 바꿀 수 있는 최고의 행복한 만남을 캐롤 페스티벌로 참여해주길 부탁드린다”고 했다.
제 2 회 캐롤 콘테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031-870-3228로 문의하면 된다.
유 튜 브: L_ON 채널( https://youtube.com/c/LON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