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구호 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이 MBC와 공동 주최하는 글로벌 콘서트 'World is One 2021 콘서트'의 풀 라인업을 공개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주 스트레이키즈, 있지, 솔라, 청하, 이달의소녀, 위아이를 비롯한 1차 라인업을 공개한 데 이어 더욱 화려한 아티스트로 완성된 최종 라인업을 공개했다. NCT127, 시크릿넘버, CIX, 저스트비 등 K-POP 스타들과 세계적인 팝레전드 스팅(Sting)이 출연해 국경을 뛰어넘어 세상을 하나로 잇는 음악의 선한 영향력을 전할 예정이다.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협연하는 특별 기획 무대도 선보인다. '선한 영향력으로 세상을 변화시키자'는 주제를 담은 'Man in the Mirror(원곡 마이클 잭슨)'는 원작자인 싱어송라이터 시다 가렛(Siedah Garrett)과 마마무 솔라의 환상적인 보컬 듀엣과 함께, 생전 마이클 잭슨과 함께했던 코러스가 협연한다.
이밖에 월드비전이 전개하고 있는 해외 사업들을 통해 변화된 하루를 보내고 있는 아프리카 케냐와 잠비아 아동들의 합창 영상도 공개해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울림 있는 목소리를 담은 합창 영상은 콘서트 당일 최초 공개된다.
월드비전 조명환 회장은 "국경을 초월한 선한 영향력을 통해 따뜻한 위로와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15일 앞으로 다가왔다"라며 "월드이즈원의 여정에 함께 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희망의 메시지가 잘 전달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World is One 2021 콘서트는 오는 30일 오후 8시부터 유튜브 'MBCkpop'과 'it's Live [MDR]' 채널에서 생중계로 송출된다.
#월드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