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신학대학교는 지난 15일 교내 예배당에서 2012학년도 학위수여식을 개최하고 학사 1,058명, 석사 73명, 박사 6명 등 총 1,137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이날 학위수여식은 연규홍 교목실장의 사회로 학위수여 축하 영상메시지, 학위증서 수여와 시상, 초청 강연, 축가, 졸업생 명예선언, 축도 등의 1부 행사와 학과(부) 및 대학원별 학위수여와 시상 등의 2부 행사로 진행됐다.
1부 행사에서는 학부와 각 대학원별 대표로 학위증서가 수여됐고, 총장상, 이사장상, 총회장상, 설립자상, 총동문회장상, 오산시장상, 국회의원상(안민석 의원), 오산시의회장상, 대학원장상, 대학장상 등 졸업생 60명이 상을 받았다.
한편 신학대학원(서울캠퍼스)도 지난 14일(목) 오후 2시부터 학위수여식을 목사후보생 파송예배로 개최하고 박사 2명, 석사 91명 등 총 93명에게 학위를 수여했다. 앞서 오전에 양해각서를 체결한 서울콘서트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축하 공연도 이어졌다.
또한 학위수여식에 원더걸스 예은이 학위수여식에 참석해 '주님말씀하시면'을 축가로 불렀다. 예은의 어머니 신정숙 목사는 이날 신학석사 학위와 여동문회 협의회장상(공로상)을 받았다. 앞서 예은의 동생 박요셉 씨가 한신대 신학과 수시모집에 합격해 오는 3월 입학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