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학교(총장 연규홍) 진로취업본부(본부장 이미옥)는 지난달 30일 오후 3시 ㈜제이레퍼토리(대표 우상준)와 업무협약(MOU)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신대 이미옥 진로취업본부장, IPP형일학습병행 사업단 조민경 연구원과 ㈜제이레퍼토리 우상준 대표가 참석했다.
한신대 진로취업본부와 ㈜제이레퍼토리는 청년 일자리 창출 관련 사업에 상호 협력함으로써 재학생들의 IPP 실습, 취업 교육 프로그램 개발에 공동 협력하고자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
㈜제이레퍼토리는 한신대 IPP형일학습병행 사업단과 실습기업 협약을 체결하고 직무체험 2달은 물론, IPP 장기현장실습을 진행하고 있는 기업이다.
㈜제이레퍼토리는 종합 홍보 대행사로 기업 및 정부 공공기관의 미디어 콘텐츠 제작, 매체 운영 관리, 유튜브 콘텐츠 제작을 하는 기업으로, 2017년부터 2021년까지 5년 연속 정부광고 공식 협력 대행사 지정 업체이다. 또한, 기업·브랜드 홍보 전략에 맞춘 영상제작으로 영상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어 고객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미옥 진로취업본부장은 “한신대학교의 직무체험(2달)과 IPP(장기현장실습) 사업을 적극 협조해 준 것에 대해 감사하다”며 “앞으로 ㈜제이레퍼토리와 더욱 긴밀한 협력과 Win-Win 관계를 이어나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제이레퍼토리 우상준 대표는 “미디어 콘텐츠 제작 분야, 영상제작에 열정 있는 한신대학교 학생들이 있는 한, 향후로도 한신대와 IPP(장기현장실습) 프로그램 및 IPP형 일학습병행 등 다양한 형태의 채용을 진행하겠다”며 “한신대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서로에게 좋은 관계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신대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단은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 공동훈련센터 성과평가’에서 2년 연속(2018, 2019) 우수대학(A등급)에 선정됐으며, 재학생들의 취업 기회를 넓히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